본문 바로가기
이슈

[인스타그램 보고 온다] 롯데백화점, 잠실 롯데월드몰의 F&B 전략 성공[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by HS스튜디오 2023. 11. 6.
반응형

 

<HS스튜디오 관련 링크>

 

이야기에 앞서

아래는 블로그 내 분야별 링크오니 관심있으신분들은

링크타고 와주시면 감사드립니다.~:)

 

 

1. 블로그로 수익내는 방법

https://blog.naver.com/nerdcouple/223216907551

 

쿠팡 파트너스, 블로그를 이용하여 수익 창출하기[배너 및 위젯 만드는 방법 자세히 설명]

<HS스튜디오 관련 링크> 이야기에 앞서 아래는 블로그 내 분야별 링크오니 관심있으신분들은 링크...

blog.naver.com


 


 

3. 무료 색칠공부 도안 다운로드

 

 

4. 다양한 ASMR

 


 

5. HS스튜디오 링크

- 네이버

이미지 썸네일 삭제
HS스튜디오

안녕하세요! HS스튜디오 블로그입니다. #색칠공부 #이모티콘 #굿즈 #캐릭터 #이슈 등 창의력과 상상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정보를 얻어가실 수 있을거예요!

studio-hs.tistory.com

HSSTUDIO(@_studio_hs_)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49명, 팔로잉 421명, 게시물 31개 - HSSTUDIO(@_studio_hs_)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instagram.com


 

 

안녕하세요.

HS스튜디오입니다.

 

부족하지만 항상 찾아와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 시작할게요!


 


[인스타그램 보고 온다] 롯데백화점, 잠실 롯데월드몰의 F&B 전략 성공[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인스타그램 보고 온다] 롯데백화점, 잠실 롯데월드몰의 F&B 전략 성공[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앞에서 아침 9시 50분, 일본 관광객(27)씨가 줄을 서며 말했다.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찾아왔습니다. 오전 8시30분부터 기다리고 있어요." 그녀를 포함해 100여 명이 넘는 이른 아침 손님이 모인 것은 롯데백화점의 F&B 전략 덕분으로 보인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올해 8월부터 지난달까지 석 달간 롯데월드몰의 1층 전체 매장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했다. 이는 '베이글 맛집' 런던베이글뮤지엄이 개점한 후 소비자들이 늘어난 결과로 분석된다. 롯데월드몰에 입점한 런던베이글뮤지엄에서 월평균 30만 개의 베이글이 팔렸다고 한다. 이를 모두 이어붙이면 국내 최고 빌딩 롯데월드타워의 높이의 180배가 넘는다.

이는 이전에 없던 현상으로, 롯데월드몰이 F&B 브랜드를 대규모로 유치한 결과로 분석된다. 런던베이글뮤지엄 뿐만 아니라 노티드월드도 실험적인 공간으로 꼽힌다. 방탄소년단(BTS) 데뷔 10주년 팝업이 열린 이 곳은 입점 후 7개월간 월평균 12만 명의 고객이 찾았다.

롯데백화점은 신세계백화점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전국 백화점 매출 1위를 노리고 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의 올해 매출은 2조5982억원으로 1위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2조8398억원)을 뒤쫓고 있다. 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 등 럭셔리 브랜드와 주요 주얼리 브랜드들이 입점한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인기 F&B 브랜드를 통해 MZ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또한 외국인 관광객 유치도 노티드월드에서의 성과 중 하나로 기대하고 있다. 이곳에서의 월 매출의 10%가량이 외국인 관광객으로부터 나온다고 한다.

 
 

[인스타그램 보고 온다] 롯데백화점, 잠실 롯데월드몰의 F&B 전략 성공[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태그>

더보기

롯데백화점 롯데월드몰 F&B 전략 빵집 베이글 도넛 런던베이글뮤지엄 인스타그램 맛집 신세계백화점 경쟁 매출 1위 미레니얼 Z세대 럭셔리브랜드 팝업매장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 외국인관광객 인스타포스팅 소비자 높은매출 런던베이글 뉴스 히트플레이스 재편 고객 먹거리 매장 현상 선두 실적 쇼핑몰 매출증가 관광객 이른아침 손님 롯데월드타워 공격적 전략 석달간 팔린베이글 실험장소 매장면적 방문객 티파니 불가리 주얼리 브랜드 주요 브랜드 전국백화점 럭셔리브랜드 노티드월드 팝업 브랜드 노티드월드매장 방탄소년단팝업 방문고객 외국인매출 인기브랜드 소비자 증가 피크시간 소셜미디어 포스팅 소셜미디어유명 롯데백화점,롯데백화점 본점,롯데백화점 문화센터,롯데백화점 휴무일,롯데백화점 부산본점,롯데백화점 잠실,롯데백화점 광복점,롯데백화점몰,롯데백화점 동탄,롯데백화점 노원,롯데백화점 빵집,서면 롯데백화점 빵집,잠실 롯데백화점 빵집,동탄 롯데백화점 빵집,롯데월드몰 맛집,롯데월드몰,롯데월드몰 식당,롯데월드몰 주차,롯데월드몰 디저트,롯데월드몰 서점,롯데월드몰 탑텐,롯데월드몰 노티드,롯데월드몰 나이키,롯데월드몰 커피,롯데월드몰 빵집,잠실 롯데월드몰 빵집,롯데백화점 잠실점,잠실 점심,교보문고 잠실점,아웃백 잠실점,잠실 점심 맛집,롯데잠실점,차홍룸 잠실점,홈플러스 잠실점,롯데백화점 잠실점 주차,준오헤어 잠실점,롯데월드,롯데월드 자유이용권,롯데월드 매직패스,롯데월드 할인,롯데월드 부산,롯데월드 놀이기구,롯데월드 교복,롯데월드 할로윈,롯데월드 맛집 먹거리모델 먹방비디오 소셜미디아영향 공격적전략 푸드스타그램 식음료브랜드 푸드블로거 인스타푸드 유명인스타그램 유명브랜드 모델매장 소셜미디어포스팅 레스토랑 가게현황 오픈런 인기음식 팝업전용공간 고객사로잡기 콘셉트카페 카페브랜드 유행음식 새로운맛 트렌드요리 식음료산업 먹거리상점 포토존 요리사진 인스타푸드사진 인기요리 케이터링 서비스 인스타그램맛집 소셜미디어히트 레스토랑디자인 먹거리배달 서비스 소셜미디어피드 브랜드컨셉 먹거리메뉴 롯데백화점 롯데월드몰 F&B 전략 빵집 베이글 도넛 런던베이글뮤지엄 인스타그램 맛집 신세계백화점 경쟁 매출 1위 미레니얼 Z세대 럭셔리 브랜드 팝업매장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 외국인관광객 인스타포스팅 소비자 높은매출 런던베이글 뉴스 히트플레이스 재편 고객 먹거리 매장 현상 선두 실적 쇼핑몰 석 달간 매장 매출 노티드월드 실험 공간 롯데월드타워 롯데월드몰매출 베이글맛집 롯데월드몰매장 #롯데백화점 #롯데월드몰 #F&B전략 #빵집 #베이글 #도넛 #런던베이글뮤지엄 #인스타그램 #맛집 #신세계백화점 #경쟁 #매출1위 #미레니얼 #Z세대 #럭셔리브랜드 #팝업매장 #방탄소년단 #데뷔10주년 #외국인관광객 #인스타포스팅 #소비자 #높은매출 #런던베이글 #뉴스 #히트플레이스 #재편 #고객 #먹거리 #매장 #현상 #선두 #실적 #쇼핑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