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프리미엄 액티브웨어 '뷰오리' - 운동 후에도 벗기 싫은 옷" 男 열광…'나이키' 대항마로 뜬다

by HS스튜디오 2023. 10. 16.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COUPANG

쿠팡에서 추천합니다!

www.coupang.com

 

돈의 속성

COUPANG

www.coupang.com

 

 

 
프리미엄 액티브웨어 '뷰오리' - 운동 후에도 벗기 싫은 옷" 男 열광…'나이키' 대항마로 뜬다
 
 
 

 

프리미엄 액티브웨어 '뷰오리' - 운동 후에도 벗기 싫은 옷" 男 열광…'나이키' 대항마로 뜬다

프리미엄 액티브웨어 브랜드 '뷰오리'가 최근 한국을 글로벌 핵심 거점으로 설정하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뷰오리는 2015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시작되었으며, 여성 중심의 액티브웨어 시장에서 남성 시장을 공략하며 빠르게 성장하였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활성화된 액티브웨어 열풍을 이용하여 뷰오리는 '룰루레몬'과 '나이키'와 경쟁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2021년에는 소프트뱅크 '비전펀드2'로부터 4억 달러의 투자를 유치하여 성장 가능성을 입증하였습니다.

뷰오리는 한국을 아시아 지역에서의 첫 번째 상설 매장을 열었으며, 추가 매장 오픈을 계획 중입니다. 뷰오리의 창립자인 조 쿠들라 대표는 "한국은 문화와 트렌드에 있어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행사하는 허브이기 때문에 반드시 진출해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말하며 한국 시장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 쿠들라 대표는 스포츠와 운동을 즐기는 운동광으로, "스포츠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편하게 입을 옷을 만들고 싶었다"고 설명하며, 자신의 개인적인 운동 경험을 바탕으로 뷰오리를 창립하였습니다.

뷰오리의 핵심 가치는 원단에 대한 집착입니다. 제품 개발팀을 직접 이끌고, 뷰오리 제품은 디자인보다 원단에 중점을 두어 제작됩니다. 디자인은 원단에 맞게 조절되며, 옷들은 심플한 디자인과 장식을 최소화하여 편안함과 실용성을 강조합니다.

뷰오리는 남성 시장을 먼저 공략한 후 여성용 제품을 출시하여 현재 남성과 여성 제품 비율을 5 대 5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경쟁사와 차별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더보기

뷰오리, 프리미엄 액티브웨어, 액티브웨어, 액티브웨어 브랜드, 룰루렢몬, 나이키, 한국 매장, 스포츠 의류, 스포츠 패션, 스포츠웨어, 미국 브랜드, 스포츠 패션 브랜드, 남성 액티브웨어, 여성 액티브웨어, 뷰오리 CEO, 스포츠웨어 시장, 프리미엄 스포츠 의류, 편안한 옷, 편안한 스포츠 의류, 스포츠 원단, 미국 패션, 코로나19 팬데믹, 운동 의류, 헬스웨어, 스포츠 트레이닝, 스포츠 의류 디자인, 원단 집착, 스포츠웨어 스타일, 스포츠웨어 트렌드, 헬스 액세서리, 스포츠웨어 트레이닝, 운동복 브랜드, 코로나19 영향, 스포츠웨어 업계,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의류 기업, 액티브웨어 트렌드, 패션 브랜드 성장, 운동복 스타일, 스포츠 원단 기술, 액티브웨어 인기, 스포츠 원단 디자인, 스포츠 의류 경쟁, 뷰오리 패션, 뷰오리 스포츠, 스포츠웨어 차별화, 스포츠웨어 트렌드 2023, 뷰오리 스포츠 의류, 스포츠 의류 브랜드, 룰루렢몬 경쟁, 나이키 경쟁, 스포츠 패션 트렌드, 뷰오리 전략, 스포츠 의류 디자이너, 스포츠 의류 비즈니스, 스포츠 웨어 패션, 스포츠 웨어 디자인, 스포츠 의류 제조, 미국 스포츠 브랜드, 뷰오리 스포츠 패션, 스포츠웨어 스타일링, 스포츠 원단 혁신, 액티브웨어 편안함,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스포츠웨어 비즈니스 모델, 액티브웨어 스타일, 미국 스포츠 패션, 남성용 액티브웨어, 여성용 액티브웨어, 스포츠 의류 기술, 스포츠 패션 디자인, 스포츠 원단 기업, 코로나19 영향 스포츠웨어, 운동복 브랜드 성장, 스포츠웨어 업계 동향,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스포츠 의류 시장 동향, 액티브웨어 경쟁, 뷰오리 디자인 철학, 뷰오리 원단 기술, 스포츠 패션 미래, 스포츠 웨어 럭 #뷰오리 #프리미엄액티브웨어 #액티브웨어 #패션브랜드 #한국매장 #스포츠의류 #룰루렢몬 #나이키 #미국브랜드 #스포츠패션 #남성패션 #여성패션 #편안한의류 #원단집착 #실용적디자인 #스포츠웨어 #미국패션 #코로나19팬데믹 #운동의류 #헬스웨어 #스포츠트레이닝 #편안한옷 #스포츠웨어스타일 #패션트렌드 #헬스액세서리 #웨어러브 #한국패션 #성장브랜드 #편안한스타일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모던패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