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전자랜드, 쿠팡 경쟁에 오프라인 역습 - '랜드500' 유료 회원제 확대

by HS스튜디오 2023. 11. 7.
반응형

 

<HS스튜디오 관련 링크>

 

이야기에 앞서

아래는 블로그 내 분야별 링크오니 관심있으신분들은

링크타고 와주시면 감사드립니다.~:)

 

 

1. 블로그로 수익내는 방법

https://blog.naver.com/nerdcouple/223216907551

 

쿠팡 파트너스, 블로그를 이용하여 수익 창출하기[배너 및 위젯 만드는 방법 자세히 설명]

<HS스튜디오 관련 링크> 이야기에 앞서 아래는 블로그 내 분야별 링크오니 관심있으신분들은 링크...

blog.naver.com


 


 

3. 무료 색칠공부 도안 다운로드

 

 

4. 다양한 ASMR

 


 

5. HS스튜디오 링크

- 네이버

이미지 썸네일 삭제
HS스튜디오

안녕하세요! HS스튜디오 블로그입니다. #색칠공부 #이모티콘 #굿즈 #캐릭터 #이슈 등 창의력과 상상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정보를 얻어가실 수 있을거예요!

studio-hs.tistory.com

HSSTUDIO(@_studio_hs_)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49명, 팔로잉 421명, 게시물 31개 - HSSTUDIO(@_studio_hs_)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instagram.com


 

 

안녕하세요.

HS스튜디오입니다.

 

부족하지만 항상 찾아와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 시작할게요!


 


전자랜드, 쿠팡 경쟁에 오프라인 역습 - '랜드500' 유료 회원제 확대

 

전자랜드, 쿠팡 경쟁에 오프라인 역습 - '랜드500' 유료 회원제 확대

전자랜드가 경쟁 업체인 쿠팡과의 경쟁에서 앞서 나가기 위해 '랜드500' 유료 회원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가전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중심으로 하며, 주요 목표는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쿠팡 및 기타 전자상거래 업체로 유입되는 가전제품 고객을 유인하는 전략입니다.

업계 소식에 따르면 전자랜드는 이번 달부터 매주 주말마다 특가 가전 제품 한 품목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합니다. 이 특가 혜택은 '랜드500' 유료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회원은 특가 품목에 대한 전자랜드 포인트를 미리 받고, 매주 문자 메시지를 통해 매장 방문을 유도하고 특가 품목을 구매하면 해당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특가 판매 행사는 6일까지 계속되며, 첫 번째 특가 품목은 추운 계절을 맞이하여 가습기 제품으로 예상됩니다. 이와 별도로 창립 35주년을 기념하며 대규모 세일을 진행하고, TV 광고를 통해 이번 주말부터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사 혼수상품으로는 200만원대의 김치냉장고 스탠드형을 99만원에 판매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상품은 프로모션을 위해 사전에 발주되어 상품 수량이 충분히 확보되었습니다.

랜드500 매장은 5월에 처음으로 유료 회원제 매장으로 출시되었으며, 그 후 6개월 동안 15개 매장까지 추가로 오픈되었습니다. 랜드500 클럽 회원은 가전제품 및 생활용품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이전의 전자랜드 멤버십과 비교하여 최대 20배의 포인트와 최대 7%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랜드500의 회원 등급은 라이트(1만원), 스탠다드(3만원), 프리미엄(5만원)으로 구분되며, 제품 구매 시 해당 등급에 따라 포인트가 적용됩니다. 또한 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캐시백을 제공하여 실제 구매 금액보다 더 저렴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회원제는 연간 한도가 없으며, 포인트는 회원 가입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적립되며 적립 후 3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랜드가 랜드500 서비스를 확대하는 주요 동기는 고객이 매장을 더 자주 방문하도록 유도하는 '집객효과'를 위한 것입니다. 가전제품은 교체 주기가 길고 경제 상황에 영향을 받는 제품이므로, 이전과 같이 단순 판매에 의존하기만으로는 생존이 어렵다고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이에 따라 전자랜드는 연말까지 기존 매장 2곳 이상을 랜드500 형태로 전환할 계획입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최저가를 제공하는 '랜드500' 전략은 쿠팡 등 e커머스로 유입된 가전 제품 고객들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인하기 위한 방안의 하나입니다"라고 말하며, "고객들이 전자랜드 매장을 방문하여 가전제품을 체험하고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계속해서 개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전자랜드, 쿠팡 경쟁에 오프라인 역습 - '랜드500' 유료 회원제 확대

 

 


<태그>

더보기

전자랜드 랜드500 가전 제품 오프라인 최저가 특가 이벤트 가습기 쿠팡 경쟁 유료 회원제 할인 혜택 매장 이벤트 쿠팡보다 저렴하게 대규모 세일 포인트 혜택 회원 등급 라이트 스탠다드 프리미엄 캐시백 무한 포인트 적립 온라인 쇼핑 몰 경쟁 전략 랜드500 클럽 세일 이벤트 무료 가입 회원 혜택 더 저렴한 가격 최저가 상품 구매 온라인 쇼핑 경험 행사 고객 유인 집객 효과 매장 방문 구매 경제 상황 김치냉장고 스탠드형 프로모션 최대 할인 특가 품목 문자 메시지 발송 주말 행사 날씨 추워질 때 가습기 품목 선정 포인트 지급 프로모션 기획 상품 수량 확보 연간 한도 사용 기간 3년 사용 가능한 상품 창립 35주년 TV 방송 광고 양판점 전자랜드,전자랜드 쇼핑몰,전자랜드 농구,전자랜드 아이폰,전자랜드의원,용산 전자랜드,진주 전자랜드,전주 전자랜드,대전 전자랜드,대구 전자랜드,랜드500,전자랜드500,쿠팡,쿠팡 로켓배송,쿠팡플레이,쿠팡 고객센터,쿠팡 알바,쿠팡 파트너스,쿠팡 물류센터,쿠팡 주가,쿠팡이츠,쿠팡윙 추가 개점 전환 포인트 사용 회원 가입 회원 가입 기간 포인트 적립 회원 가입 혜택 최대 7% 추가 할인 프리미엄 회원 등급 랜드500 전략 쿠팡 경쟁 전략 가전 제품 고객 오프라인 매장 방문 오프라인 체험 이벤트 개발 전자 상거래 e커머스 고객 유입 전자 상거래 업체 고객 발길 유입 방안 최저 가격 쇼핑 경험 최저가 가습기 행사 이사 혼수 상품 김치냉장고 가습기 품목 무료 회원 혜택 무료 회원 가입 최저가 제품 랜드500 회원 등급 최대 20배 포인트 무료 상품 포인트 적립 후 3년간 사용 가능 무한대 포인트 적립 전자랜드 매장 이벤트 고객 체험 공간 이벤트 개발 #전자랜드 #랜드500 #가전제품 #오프라인쇼핑 #온라인최저가 #특가이벤트 #특가 #쿠팡경쟁 #유료회원제 #할인혜택 #이벤트 #쿠팡보다저렴하게 #대규모세일 #포인트혜택 #회원등급 #위치 #랜드500클럽 #세일이벤트 #무한포인트적립 #온라인쇼핑몰 #가전매장 #경쟁전략 #캐시백혜택 #랜드500행사 #유료회원혜택 #매장방문유도 #저렴한상품구매 #포인트사용 #오프라인매장 #랜드500매장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