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황정민의 먹방과 혁신적인 매운맛, 오뚜기 '마열라면'의 대성공

by HS스튜디오 2023. 11. 6.
반응형

 

<HS스튜디오 관련 링크>

 

이야기에 앞서

아래는 블로그 내 분야별 링크오니 관심있으신분들은

링크타고 와주시면 감사드립니다.~:)

 

 

1. 블로그로 수익내는 방법

https://blog.naver.com/nerdcouple/223216907551

 

쿠팡 파트너스, 블로그를 이용하여 수익 창출하기[배너 및 위젯 만드는 방법 자세히 설명]

<HS스튜디오 관련 링크> 이야기에 앞서 아래는 블로그 내 분야별 링크오니 관심있으신분들은 링크...

blog.naver.com


 


 

3. 무료 색칠공부 도안 다운로드

 

 

4. 다양한 ASMR

 


 

5. HS스튜디오 링크

- 네이버

이미지 썸네일 삭제
HS스튜디오

안녕하세요! HS스튜디오 블로그입니다. #색칠공부 #이모티콘 #굿즈 #캐릭터 #이슈 등 창의력과 상상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정보를 얻어가실 수 있을거예요!

studio-hs.tistory.com

HSSTUDIO(@_studio_hs_)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49명, 팔로잉 421명, 게시물 31개 - HSSTUDIO(@_studio_hs_)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instagram.com


 

 

안녕하세요.

HS스튜디오입니다.

 

부족하지만 항상 찾아와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 시작할게요!


 


황정민의 먹방과 혁신적인 매운맛, 오뚜기 '마열라면'의 대성공

 

황정민의 먹방과 혁신적인 매운맛, 오뚜기 '마열라면'의 대성공

황정민이 먹방을 통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오뚜기가 대표 매운맛 라면 '열라면'에 마늘과 후추의 풍미를 더한 '마열라면'이 출시된 지 단 두 달 만에 600만 개 이상이 팔렸다. 이 제품은 소셜 미디어와 입소문을 타며 출시 40일 만에 400만 개를 팔았으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마열라면은 1996년에 출시된 열라면의 기존 매운맛에 알싸한 마늘과 톡 쏘는 후추의 풍미를 더한 제품으로,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의 마늘과 함께 입자가 굵은 후추를 동결건조한 '마늘후추블럭'을 사용해 마늘, 후추, 고추 등 세 가지 매운맛이 어우러지는 맛을 제공합니다.

오뚜기는 MZ(밀레니얼+Z) 세대를 대상으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는 '모디슈머' 문화를 활용하여 새로운 매운맛에 대한 수요 증가를 파악했습니다. 모디슈머들이 먹는 라면에 순두부, 계란과 함께 후추, 마늘 등을 첨가하는 경향이 있었으며, 이를 기반으로 마열라면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또한, 오뚜기는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배우 황정민을 활용한 TV 광고를 9월부터 시작했습니다. 황정민은 오뚜기의 히트 제품 '진짬뽕'의 광고 모델로 활동한 경험이 있으며, 그의 먹방 경험과 열정적인 연기를 통해 마열라면의 특별한 맛을 소비자에게 전달했습니다. 해당 광고는 효과적으로 작용하여 소비자 평가에서 1위를 차지하였으며, 모델, 공감도, 신뢰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마열라면은 기존 열라면 브랜드 라인업을 확대한 신제품으로, 오뚜기는 이를 통해 젊은 소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황정민의 먹방과 오뚜기의 창의적인 마케팅 전략이 결합하여 '마열라면'은 라면 시장에서 두 달 만에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황정민의 먹방과 혁신적인 매운맛, 오뚜기 '마열라면'의 대성공

 

 


<태그>

더보기

#황정민 #마열라면 #오뚜기 #라면 #매운맛 #먹방 #신제품 #인기제품 #먹스타그램 #소셜미디어 #모디슈머 #배우 #푸드스타그램 #음식 #한식 #혁신 #맛집 #푸드 #컵라면 #식품 #마케팅 #매운라면 #먹는방송 #푸드인스타 #오뚜기라면 #먹거리 #맛있는음식 #먹부림 #먹방족 #라면사랑 #인스턴트라면 #한국음식 #음식스타그램 #인스턴트라면맛집 #간편식 #인기라면 #먹방인스타그램 #요리 #매운라면추천 #먹스타 #먹스타맞팔 #먹스타맞팔환영 #라면스타그램 #오뚜기마열라면 #먹스타그램맞팔 #음식사진 #인스턴트푸드 #한국음식맛집 #맛있는라면 #먹스타그램팔로우 #맛스타그램 #라면추천 #먹스타그램팔로잉 #간편식품 #라면인스타그램 #음식사랑 #간편식음식 #인기마련 열라면,열라면 순두부,열라면 레시피,열라면 컵라면,열라면 맵기,열라면 신상,열라면 계란,열라면 칼로리,열라면 신라면,열라면40,마열라면,마열라면 컵라면,마열라면 후기,마열라면 맵기,마열라면 스코빌,마열라면 계란,마열라면 순두부,마열라면 광고,마열라면 가격,마열라면 뜻,황정민 라면,황정민,황정민 영화,황정민 짤,황정민의 뮤직쇼,황정민 하정우,황정민 조승우,황정민 여행,황정민 전두환,황정민 정우성,황정민 이정재,오뚜기,오뚜기몰,오뚜기 햇반,오뚜기밥,오뚜기 컵밥,오뚜기 붕어빵,오뚜기 주가,오뚜기 채용,오뚜기 히모카와 우동,오뚜기식당,오뚜기 열라면,오뚜기열라면 영양성분,오뚜기 마열라면 #먹스타그램맞팔환영 #푸드맛집 #먹방스타그램 #푸드스타 #인스턴트음식 #오뚜기맛집 #맛있는먹방 #라면맛집 #먹방스타 #먹방사진 #푸드스타그램맞팔 #먹방계정 #음식스타 #라면스타 #맛있는식사 황정민, 마열라면, 오뚜기, 라면, 매운맛, 먹방, 신제품, 인기제품, 소셜미디어, 모디슈머, 배우, 푸드스타그램, 음식, 한식, 혁신, 맛집, 푸드, 컵라면, 식품, 마케팅, 매운라면, 먹는방송, 푸드인스타, 오뚜기라면, 먹거리, 맛있는음식, 먹부림, 먹방족, 라면사랑, 인스턴트라면, 푸드트렌드, 먹스타, 신상라면, 라면추천, 푸드그램, 먹는즐거움, 혁신제품, 먹방계정, 새로운맛, 먹방러, 푸드코디네이터, 먹방인스타, 먹방투어, 먹방리뷰, 먹방편, 먹방행사, 먹방트렌드, 먹방쇼, 먹방시작, 먹방러들, 먹방인, 먹방그램, 먹방찍기, 먹방영상, 먹방편집, 먹방자랑, 먹방여행, 먹방가이드, 먹방세트, 먹방스타, 먹방이벤트, 먹방콘텐츠, 먹방데이트, 먹방모임, 먹방챌린지, 먹방족투어, 먹방일상, 먹방하면, 먹방투어링, 먹방영상제작, 먹방영상촬영, 먹방취향, 먹방영상공유, 먹방자랑하기, 먹방스타일, 먹방여행지, 먹방스타그램, 먹방자랑쇼, 먹방자랑트렌드, 먹방자랑행사, 먹방자랑계정, 먹방자랑리뷰, 먹방자랑그램, 먹방자랑인스타, 먹방자랑영상, 먹방자랑편집, 먹방자랑여행, 먹방자랑데이트, 먹방자랑스타, 먹방자랑이벤트, 먹방자랑콘텐츠, 먹방자랑모임, 먹방자랑챌린지, 먹방자랑족투어, 먹방자랑일상, 먹방자랑하면, 먹방자랑투어링, 먹방자랑영상제작, 먹방자랑영상촬영, 먹방자랑취향, 먹방자랑영상공유 #황정민 #마열라면 #오뚜기 #라면 #매운맛 #먹방 #신제품 #인기제품 #먹스타그램 #소셜미디어 #모디슈머 #배우 #푸드스타그램 #음식 #한식 #혁신 #맛집 #푸드 #컵라면 #식품 #추천 #매운라면 #조리방법 #라면 #오뚜기 #레시피 #맛있는음식 #순두부 #먹방 #레시피 #열라면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